• 어학
  • 취업
  • 자격증
  • 공무원·임용
  • 유학
  • 편입·평생교육
StarPlayer 앱 다운로드
모바일에서 해커스독학사 강의를 수강하시려면
StarPlayer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android ios

주 메뉴

학습지원센터

이전
  •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첫째, 수강을 고려하는 강의를 선택하여 강의 제목을 클릭한 후,
    둘째, 강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어지는 결제단계에서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를 완료하시면 원하시는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강의 수강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강의의 수강기간은 각 강의의 소개 페이지와 강의목록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현재 수강중인 강의의 경우, 마이클래스에서 수강중인 강좌의 목록을 클릭 하시면,
    회원님이 현재 수강하고 계시는 강좌의 수강가능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수강 종료일에는 몇 시까지 수강이 가능한가요?
    강의의 수강종료일은 수강기간이 종료되는 당일 밤 12시입니다.
    (ex. 수강종료일이 10월 30일인 경우, 10월 30일 밤 11시 59분까지는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강의 커리큘럼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별강의 상세페이지에서 '강의목차'를 클릭하여 해당 동영상 강의가 어떤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교재는 어떻게 구매하나요?
    상단 메뉴 중 교재신청페이지로 들어가셔서 교재명을 클릭하시면 교재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교재를 환불하고 싶어요.
    강의와 별도로 판매되는 교재의 경우,
    미사용 교재의 반품처리는 수강생 본인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사용한 교재 및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후에는 환불은 불가합니다.
  • 교재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사회복지사 1급에서는 교재 배송 시 배송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총도서 구입비가 30,000원 미만일 경우 택배비 3,000원을 부과되어 결제되오니 상품을 구입하실 때 필요하신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하시면
    배송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해커스사회복지사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회원정보변경에서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되기 전 교재는 새 주소로 발송되지만 이미 발송된 교재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반드시 해커스사회복지사 고객센터(☎1588-9111)로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교재가 파본인 경우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구입하신 교재가 파본일 경우 회사의 배송료 부담으로 동일상품으로 1:1 교환하여 드리오니 [1:1 상담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88-91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강좌를 구입하면 한 번만 보는 건가요?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
    네, 수강 신청한 강좌는 시간이나, 수강횟수에 관계없이 주어진 수강기간 동안 반복 수강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단, 수강기간의 경우, 구입하신 상품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고 있으니 강좌 신청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중인 강좌는 마이클래스에서 수강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바로 강의를 볼 수 있나요?
    카드결제로 결제하신 경우는 결제 즉시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역시 바로 수강이 가능하나, 무통장입금선택 당시 발급된 가상계좌는 발급 후 1일(24시간)간 유효하므로 기간 내에 입금을 하지 못하였을 경우 가상계좌를 다시 발급 받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mp3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나요?
    해커스사회복지사 1급에서는 더 나은 이러닝 학습환경을 제공하고자 동영상 강의 구매 시 mp3 강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mp3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강의를 수강하세요.

    ※ mp3 강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강의의 경우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 mp3 강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
    해커스사회복지사 1급에서는 mp3 불법유포를 막기 위해 mp3 파일 다운로드를 한 강의당 3회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 이용 시 다운로드 가능 횟수를 고려하여 다운로드 해주세요.
  • mp3 강의를 다운 받았을 경우, 강의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mp3 강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강의의 경우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mp3 강의를 다운로드 받았을 경우, 동영상 수강한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mp3 다운로드는 무단복제/배포 금지 동의(필수)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취소 강의의 교재의 처리
    강의와 별도로 판매되는 교재의 경우, 미사용 교재의 반품처리는 수강생 본인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사용한 교재일 경우 환불금액에서 교재비를 공제하게 됩니다.
  • mp3 다운로드 중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mp3 다운로드 중 네트워크 연결 불안정으로 인한 다운로드 오류 발생 시,네트워크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다운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588-911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운로드 받은 mp3 파일이 손상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다운로드 받은 mp3 파일이 손상되었을 경우, 고객센터 (1588-911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